선교 위원회

선교 위원회

김정구 선교사 (인도) 선교소식

샬롬 ♡♡
인도 와 세계를 리더하며 예수님의 제자를 양성할 목적으로 설립된 도마선교센터 설립자 김정구목사 입니다
도마선교센터 는 예수님의 제자 사도도마가 주후 52년 인도 에 와서 20 년간 복음을 전하다 순교한 피의
재단에 설립되여 3가지 사역을 통하여 인도와 세계 에 복음 전하고 있는 선교센터입니다.

1.종교법인 인디아 장로회
신학교사역. 교회개척 사역을 통하여 도마신학교 출신들의 목회자들을 통하여 인도에 130개 교회 건축과 500개 가정교회가 세워져 있으며 열약한 환경에서 교인들의 한신적인 노력으로 교회 대지를 구입하고 교회 건축을 위하여 눈물로 기도하고 교회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교회에 교회가 건축 될수 있도록 기도와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2.사회복지법인 고아원 사역(9개처 고아원에 350명이 입양되여 있습)한센인 시각장애인 슬럼가에 의원을 세워 돌보고 있습니다. 불상한 고아원을 도와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고아원을 맡아서 운영하여 주실분도 필요합니다

3.학교법인 인디아 도마학원. (유치원.초.중.고. p.u.collige)
도마사립학교 는 힌두자녀.이슬람자녀가 92프로며 매일 아침예배 그리고 매주 월요일은 1시간 전체 예배를 통하여 기독교로 개종하고 있습니다 특히 목회자 자녀와 극빈자 자녀는 등록금을 받지 않습니다. 우리 주위에는 어려운 환경에서 배움을 포기하고 배우고 싶어 몸부림 치는 학생들이 많이 있습니다. 저는 초등학교도 전쟁의 페허속에서 졸업하지 못하여 내일생 꿈이 나같은 불우한학생들을 위하여 등록금을 받지 않는학교 마음대로 배울수 있는 학교를 세우는겄이 저의 꿈이요 희망이였습니다. 인도에는 회교가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그이유는 곳곳마다 학교를 세워 무료로 대학까지 공부를 시켜주기 떼문입니다. 도마사립학교 도 그렇게 하고 싶습니다. 앞으로 우리학교출신들이 세계를 리더하는 차세대 일꾼을 키우는데 있습니다. 우리학교를 도와 주십시요.
재단 이사장도 계셔야되고, 학교를 저를 대신할 학원선교에 관심을 가지고 계신분 특히 선생월급이 한달에 25만원입니다.
선생한사람식 도와 주신다면 가능합니다. 이일을 위하여 1구좌 월2만원 모금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13구좌가 되면 1명의 선생 월급이 가능합니다. 이 운동에 적극 참여 하여 주신다면 도마사립학교 출신들이 앞으로 예수님의 제자가 되여 그중에서 인도를 움직이는 대통령 총리 주지사 주의원 군수 읍장 명장 들이 배출되리라 확신합니다.

도마선교센터 를 위하여 기도하여 주시고 협조하여 주시기 를 주님의 이름으로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감사드림니다.

도마선교센터 설립자 김정구목사

0 Comments

Add a Comment